장윤주와 달콤한 여행


어디로 놀러가실까요.


정하은의 꽃모양 원피스 너무 이쁘네요.


김혜아 말투 역시 너무 귀여워요.





두명의 현주.


개개인들의 어울림이 있습니다.

람타이?


미션이 미션이 만큼 승자가 누구일까요.

-시원,혜아,하은,(임)현주 한팀이 무에타이를 배웁니다.


시원 정말 잘할 것 같다는 그리고 하은도 만만찮을것 같네요.


정말 열정적으로 하는 하은씨.


처음엔 몰랐는데 회가 거듭할수록 너무 이쁜 것 같아요.ㅎ


다른팀은 춤을 배웁니다.

예리,신애,(황)현주,호연,현지


바통시장?


먹는음식중에서 현지 두리안 잘먹는다네요. 나름 귀요미(똥내)


정하은팀 승~ 

1 다이아 세트

2 14K 골드세트

와우 하은 의외의 모습~! 마사지 트리트먼트 아까비 ㅎ


야자타임-아슬아슬! 그녀들의 위험한 토크


별다른 토킹이 너무 없네요. 


한혜연실장님이 아닌 이혜주 편집장님이 등장 


사진주제 : 와일드 우먼

사진작가 :오중석 

소품은 스네이크(뱀)


혜아의 의외로 뱀사랑 


하은 타자와이프 같다는 편집장 ㅎㅎ



도수코 4 6화 

우승자

신애





탈락자  후보

예리,현주


왕언니들의 탈락 위기 

탈락자 예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