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화를 볼려고 기다렸더니 검색결과


토요일 10시에 방영한다고 되었네요.. 큰실망입니다.


기다렸는데,, 영문으로 보니 해석이 안됨 ㅜㅜ


그러나 5화는 기대이상으로 흥미로운 이야기 거리가 많이 생긴것 같다.


보안관(로메로)의 집이 화재가 나서 베이츠모텔에 몇달정도 묵을 예정인데 러브라인이 생길것인가.












치료해주는데 노마를 쳐다보는 눈빛이 수상...



노마가 하는말..ㅎㅎ 얼굴에 마비가 온것 같데 ㅎ



보안관(로메로)이 노마에게 반한것 같은 느낌이 드세요.


러브라인이 점점 보인다는것.


노마 ♡ 코비

coby라는 애는 불량스럽지만 가정사가 좋지 않은 환경으로 나오네요.












엠마 ♡ ***






그리고 딜런의 과감한 행동.


너무 과감해서 멋져보였음.























한놈은 보냈지만 너무 빨라 운전자는 미쳐 처리하지 못해 차에 치여서 병원신세를 지고있는데,


한여인이 나타나는데, 딜런의 보스인 것이다.





끝으로 노마의 오빠는 화요일 비행기를 타고 떠나버렸네요.

노먼이 복수의 칼날을 갈고 찾아갔는데, 힘의 차이가 너무나서 비참하게 당하고 말았네요.(4화이야기)



+ Recent posts